정치사 회 명품교육 -스포츠문화 예술 행 정사건.사고
전체기사
편집  2017.12.16 [08:13]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기사제보
HOME > 편집장 칼럼 >
이런명절 또오면 기업주 다 망한다.
 
박종구 대표기자
2017 추석 명절은 박근혜 정부를 뺨치는 일정을 보면 언제 일해서 수주물량 맞추고 언제 수금하여 직원들 월급을 맞출까?
▲     © 박종구 대표기자

추석을대체휴일로 일관하며 기업주들의 한숨소리가 통곡을 한다. 과거 박근혜 정부부터 공무원 위주로 편성하며 기업주들의 고통은 관심도 없다.
▲     © 박종구 대표기자

10월 2일이 징검다리 휴일이니 무조건 놀자판 보다임시 공휴일을 휴일 10월 2일을 10월 9일과 교체하여 쉬기 한다면 기업주는 한결 생산능률을 올릴수 있는데 그런점은 아예 관심도 없이 놀자판이다.
▲     © 박종구 대표기자

더 한심 스러운것은 추석휴가 10일을 꽉채워 놀고 돌아온 청와대 관련자들의 뒷담화가 더 기를 죽인다.
▲     © 박종구 대표기자

추석 장기 연휴를 맞치고 청와대로 돌아온 관련자들은 : "1년의 한번은 이런휴가가 있어야" 라며 청와대 재충전 한다는 풍경이 보도 되었다.
▲     © 박종구 대표기자

왜 그럴까? 성형 병원에서도 큰수술을 하려면 수술부위만큼 다른곳에서 피부를 떼어다가 이식 을 하는데 대체 휴일만큼 합당한 공휴일에서 바꿔치기 휴일좀 만들수는 없는것인가?
▲     © 박종구 대표기자

청와대 수석보좌관이 모를일은없을것인데, 휴가후 뒷담화를 보면 놀라움 뿐이다. 요즈음 뭊재인정부의 정가 일정은 완전히 공무원방식 일색이다.
▲     © 박종구 대표기자

사법부는 전직 박근혜 대통령과 그 관련자들의 일정은 구속기간 만료일이 다가오며 연장문제로 시끌벅적하고 이슈 타이틀은 국정농단이다. 또한 MB 정부는 적폐청산이다.
▲     © 박종구 대표기자

이런 모습은 정치꾼들의 모습이고 기업인들과 농어민들의 사정은 진짜 심각하다. 한미 FTA는 미국측에서 깨자고 난리다.그러면 우리의 주 수출품목인 자동차와 철강산업이 직격탄을 맞게 된다.
▲     © 박종구 대표기자

물론 농어촌들은 관세가 없어지며 값싼 수임농산물이 마구 들어오면서 농가에는 치명적인 타격을받는다.
▲     © 박종구 대표기자

어짜피 문재인 정부는 기업주들을 마음껏 오라가라 하다보면, 기업들은 스스로 세금을 더내려고 알아서 움직이니 손해 볼것이 없을듯 하다. 그러나 일자리가 줄어든다는것을 국민들은 알아야 한다. 기업주는 부실 경영을 하지않고 세금을 꼬박 꼬박 낼수는 업을것이다
.
※point- 임시공휴일, 대체공휴일. 교체 공휴일, 정기 공휴일.
교체 공휴일 ; 임시 공휴일만큼 정기 공휴일에서 교환하여 평일로 산입하자.,





기사입력: 2017/10/10 [16:09]  최종편집: ⓒ 상주조은방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청소년 보호 책임자-박종구
경북 상주시 삼백로 164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경북아00008호]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회원사
http://ww.sjgbs.kr
사업자등록번호 :817-44-00187
최초 등록일 2005년 11월 7일
제보전화 : HP 010-4428-6000. TEL : ,054-535-0044. FAX : 054-536-0044
http://sjgn.kr =======한글도메인 사용(상주조은방송)======
E-mail : 6000korea@hanmail.net 발행인 겸 편집인 : 박종구
상주조은방송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고 있으며, 무단 전재, 복사 등을 금 합니다.